대출

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총정리

대출정보블로거 2021. 7. 12. 21:02

썸네일 사진

대출을 안 받을 수 있으면 최대한 안 받는 것이 좋겠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게 되는데요, 대출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오늘은 그중 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하나 원큐 신용대출의 자격조건과 함께 총 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하나은행 신용대출 신청자격

하나은행의 대표적 신용대출인 '하나원큐 신용대출' 상품은 누구나 스마트폰이 있다면 3분이면 한도조회를 완료하고 신청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.

 

이 하나은행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다음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 현 직장 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손님으로 스크래핑에 의해 건강보험료 6개월이상 정상납입 손님
-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손님

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안내

하나은행 신용대출인 '하나 원큐 신용대출'은 신용을 담보로 하는 대출로서 대출한도는 최대 1억5천만원 (단, 최저 50만 원부터 10만 원 단위로 신청 가능) 한도 이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대출기간은 1년의 기간을 약정할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(일시상환, 통장 대출) 방식으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.

■중도상환 수수료

 

- 없음


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

금리구분 금리변동주기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최종금리
6개월물 금융채 유통수익률 6개월 0.660 2.780 0.600 2.840 ~ 3.440

하나은행 신용대출의 금리는 대출금액 50백만 원, 대출기간 1년, 신용등급 3등급을 기준으로 최저금리 연 2.840%에서 최고금리 연 3.440%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.

 

■우대금리

-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.1% ~ 0.6% 우대

*단, 매월 실적 체크하여 미충족 할 경우 해당 금리만큼 조정됨


하나은행 신용대출 필요서류

■필요서류

- 없음

*재직 및 소득 내용은 스크래핑을 통해 확인하며, 필요시 추가 제출 서류가 있을 수 있음


이상으로 하나은행 신용대출인 '하나 원큐 신용대출'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지나친 대출은 가계에 큰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의 소득과 상환능력이 충분할 경우에만 대출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